류준열 혜리 결별 진실은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 2015년 방송된 응답하라 1988에서 소꿉친구 사이인 정환 캐릭터와 덕선 캐릭터로 서로가 호흡을 맞추었다. 이제 시작되는 커플 류준열 혜리 결별에 대한 말들이 많은 듯 해서 한번 살펴 보았다.



드라마에서 정환이 덕선을 짝사랑했고 두 캐릭터의 결혼을 응원하면서 어남류 즉,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라는 유행어까지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었다. 그러나 결국 덕선은 택(박보검)과 사랑이 이루어지고 정환과 덕선의 관계를 응원한 드라마 팬들에게 많은 아쉬움 안기기도 하였다.


 

그런데 현실 혜리의 짝은 류준열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대중은 환호하고 있으며, 최근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배우 류준열과 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열애를 공식 인정하였다. 


최근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에 대해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이 참으로 많은데, 결론을 말하면 이커플은 아직도 ing 중으로 진행형이다. 인터뷰를 보면 두 사람이 알콩달콩 연애중 이란것을 잘 알수가 있다.



설령 젊은 남녀가 만나다보면 이별도 할수있는 것이고 이런 부분에 대해 너무 많은 관심을 갖는건 그리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 것이다. 두 커플의 일상 생활의 한 부분으로 혜리 류준열 결별이 사실이라고 해도 그냥 좋아하는 팬으로만 관심을 갖는것이 바람직한 방법일듯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