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BS 가요대전 포토월 행사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입장하면서 포즈를 취하자 트와이스 지효 노출 뜻 트와이스 올해 제일 잘한 일 등에 대한 검색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TWICE)는 두번이라는 의미 가지고 있지만 본래 의도는 귀로 한번 눈으로 한번 매력을 느낀다는 뜻으로 두 번 감동을 전하겠다는 뜻 가지고 있는 그룹명입니다.



트와이스 멤버중 유일하게 지효의 노출에 대한 이슈가 논쟁이 되고 있으며 의상 안에는 나시가 있기 때문에 그리 큰 문제 될 점은 없지만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얻은 몸매와 미모는 덤이며 본인은 티를 안 내지만 팀 내 가장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논란의 중심에 있는 듯 합니다.



트와이스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의 9인조 걸 그룹이며 SIXTEEN을 통해 2015년 7월 9명의 최종 멤버들이 선발되어 5명의 한국인 멤버 3명의 일본인 멤버 그리고 1명의 대만 멤버로 구성된 아시아 다국적 걸 그룹입니다.



1997년 생인 트와이스 지효의 본명은 박지효 이며 키160cm 47kg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로 첫 데뷔하여 그룹내 리더와 메인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2004년 제1회 쥬니어네이버 아역스타 선발 대회에 나가 2등을 했고 이를 계기로 JYP에 캐스팅된 지효는 2005년 7월 부터 2015년 10월 까지 무려 10년이 넘는 연습생 생활을 견디어 내는 동안 데뷔가 3번이나 무산됨과 동시에 무기한 연기 돼기도 했습니다.



지효는 10년이나 연습생 생활을 해서 갑자기 다른 진로를 찾을 수 없었고 데뷔가 무기한 연기된 상황에서 스트레스가 심해서 잦은 폭식을 하기도 했지만 털털한 성격과 리더십 가창력 등은 그룹내에서 최고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연습생 때의 온갖 쓴맛은 다 본 멘탈에 아이돌 리더이자 팀으로써의 무게감을 가장 절실히 느끼는 인재라고 할 수 있기에 가장 적합한 포지션은 리더이며 주변을 챙기는 좋은 인성으로 데뷔 이후로도 멤버들은 물론 팬들을 가장 많이 챙기는 멤버로서 리더의 역할을 충실히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효는 2018년 4월 V앱을 통해서 뮤뱅 1위와 팬들에게 감사하는 내용의 말을 전하며 3년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백수였다는 말도 하는 등 과거의 불안했던 심리에서 사랑 받고 있다는 것에 대한 자신의 소감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JYP는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세 번째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 의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티저 영상을 선보이면서 포근한 겨울 느낌을 살린 인스트루멘털 사운드와 함께 계절을 만끽하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은 하얀 설원 위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자신들만의 파티를 열어 훈훈함을 보여 주기도 합니다. 



트와이스의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은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그루브의 R&B 장르로 Alternative R&B 장르와 트와이스 특유의 팝 사운드가 만나 한 해를 돌아보며 떠올려보니 가장 소중한 기억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것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