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아내 윤혜원이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던 모습이 알려지면서 류승수 아내 윤혜원 쇼핑몰 류승수 아내 윤혜원 인스타 등에 대한 검색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승수 아내 윤혜원 쇼핑몰 활동 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으며 공개된 사진에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윤혜원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류승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 48세 아내 윤혜원은 37세로 류승수 윤혜원 부부의 나이차이는 무려 11세 차이가 납니다.



류승수 아내 직업은 플로리스트 이며 과거 인터넷 쇼핑몰 스타일스토리의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예능방송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 하게 되면서 류승수 윤혜원 부부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리마켓을 운영한 윤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 이몽이와 그리고 영서와 함께 기분좋은 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할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윤혜원은 과거 쇼핑몰을 운영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는 대구 파크베르시를 운영 중으로 화려한 외모와 아름다운 인성까지 갖춘 윤혜원은 남편 류승수보다 더 많은 유명세를 떨치며 수많은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윤혜원의 과거 KBS2 날아라 슛돌이 출신 지승준의 이모로 지승준의 엄마 윤효정의 동생이며 류승수 윤혜원 부부는 2015년 결혼해 2016년 1월 딸이 태어나고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은 친정부모님이 살고 있는 대구에서 함께 살고 있으며 류승수는 서울에서 생활해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류승수는 대한민국의 배우로 주로 주연보다는 드라마의 감초적인 서브 주연 내지는 조연을 많이 맡는 편이며 가장 유명한 역할로는 추적자의 최정우 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작품에 우정출연하는 경우가 많아서 정작 본인이 직접 출연한 작품은 실속은 꽝인지라 당분간 자제하겠다고 밝힐 정도 이지만 연기력만큼은 출중하고 인정받고 있어서 여러 작품에서 꾸준히 캐스팅이 되고 있는 배우 입니다.



류승수는 탤런트 공채 시험에 무려 7번이나 떨어지는 와중에도 연기학원을 차려 배우 지망생들을 가르친 경력이 있으며 대표적인 톱스타들로는 이요원 김지석 조동혁 송지효 등이 있고 조인성의 매니저를 하던 당시에 신민아를 캐스팅한 이력이 있습니다.



류승수는 과거 인생 최악의 일을 겪으며 경제적 정신적으로 어려워져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그의 배우자 윤혜원은 저는 어려워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고 주눅 들고 스트레스 받고 그런 모습 보이기 싫었다며 결혼하면 행복해 질 수 있다는 생각을 했고 불행해질 거라는 생각은 한 번도 안 했다며 현명한 아내의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