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소속사 UAA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울가정법원에서 송혜교의 이혼이 성립됐다고 밝히고 양측이 서로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절차가 마무리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으며, 이혼 조정이 성립되면서 두 사람은 결혼 1년 8개월 만에 법적으로 이혼하게 됐지만 이혼의 구체적인 내용은 밝혀지지 않아 송혜교중국스폰 홍콩집 송중기송혜교이혼사유 찌라시 논란 등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이혼 소식으로 두 배우가 루머에 시달리고 있지만 이러한 루머가 지속되는 이유는 배우자 송중기에게 1차적인 원인이 있다는 걸 알수있습니다. 송중기는 송혜교와 협의 없이 이혼조정 신청을 진행했고고 문자로 그 사실을 통보했다고 전해지면서 파국의 길로 들어서게 됨을 알수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주연 배우로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한 두 사람은 2017년 7월 관계를 공식 인정하고 그해 10월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결혼 생활 1년 8개월여 만에 부부에서 남남으로 갈라서게 됩니다.


이혼 소송이 진행되는 도중 송중기는 배포한 입장문을 통해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사생활에 대해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발표되는 기사 내용중에서도 송중기는 이혼에 있어 당당한 상황이고 배우자인 송혜교 측에 이혼 사유가 있다고 보고 있다라는 몇몇 보도가 나오면서 보통 송중기처럼 이혼 책임이 없는 쪽에서 이혼 조정을 신청한다라는 기사들이 등장하는 것을 볼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흘러가자 두 사람 이혼은 송혜교 탓이고 송혜교가 무슨 잘 못을 저질렀기에 파경의 원인으로 몰고 가고 있는 것일까? 그러면서 결국 등장하게 되는 송혜교 찌라시가 바로 송혜교중국스폰 홍콩집 송중기송혜교이혼사유 등에 관련된 찌라시 루머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상당수 퍼져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첫 발신지를 찾아보면 일베에서 시작이 되는 루머가 확인되고 송혜교 홍콩집 루머 내용은 대략 이렇습니다. 일단 증거는 단 한 개도 없고 텍스트로 조롱하듯 적어놓은 글로 보이는데요, 중국에서 갑부가 송혜교 뒤를 봐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과 그 사람이 송혜교에게 준 홍콩집을 팔려고 했는데, 그 사실을 배우자 송중기가 알게 됐다는 허무맹랑한 내용입니다.


근거 없이 이렇게 써놓은 글이 추천을 많이 받아 노출이 됐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면서 마치 사실인 것처럼 알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역스타로 성장한 송혜교는 20대부터 한국에서 톱스타로 자리를 잡은 스타이기에 이러한 근거없는 루머가 더욱 어이가 없는 상황입니다.


송혜교가 받고 있을 상처와 고통은 잊은 채 오로지 재미를 위해 이런 글을 올리는 행동을 반드시 자체 해야 합니다. 입장 바꿔놓고 누군가 나도 모르는 일을 마치 내가 한 것처럼 허위로 온라인에 퍼뜨린리고 있다면 진실을 해명하고 싶어 밤잠을 못 이룰 겁니다.


송혜교중국스폰 홍콩집 등에 대한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루머를 퍼트리기 보다는 이제는 각자 법적으로 남이 된 두 배우가 하루빨리 안정이 되어 팬들의 곁으로 돌아오기를다시  기다려 주는 것이 진정한 팬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