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왜그래 김호영 연락처 혼잘러

인간이 왜 그래 김호영은 방송에 출연하여 최고의 인맥을 자랑했다. 24일 한 방송에 출연한 김호영은 인맥 진단 토크 버라이어티 인간이 왜 그래에 출연하여 첫 방송을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호영은 누구든지 3분이면 절친이 될수있는 인간으로 등장하여 3,687개의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를 가지고 있다고 밝혀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인 관리 방법으로 동명이인은 애칭을 붙여서 전화번호부를 관리하고 있다는 자신만의 연락처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실험 카메라에서 김호영은 찾아온 정적에도 굴하지 않고 간담회 펼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누르기만 하면 나오는 토크 자판기 처럼 뛰어난 활약으로 인간이 왜 그래 출연진들 사이에서 도파민 과다 토커로 등극하며 혼잘러라는 애칭을 갖게되었다.


 


인맥법정 코너에서는 권혁수와 반대 의견을 보이며 상대를 제압하는 논리와 입담을 자랑 하기도 하고 출연진의 고민에 진심 어린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뒤 이어 젊음의 아이콘 강다니엘에게 무시 당한 게스트 윤정수가 등장 그와 얽힌 사연과 함께 인맥관계에 대한 고민으로 2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인간이 왜 그래는 24시간 쉴 틈 없는 인간관계로 인한 관태기(관계+권태기)에 빠진 현대인들의 인간 관계에 관련된 다양한 해석을 제시할 프로그램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