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정인성 가왕

복면가왕 에서 '가왕석과 도킹 성공! 나사 빠진 우주인' 으로 첫 출연해 꿀 바른 듯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매력적인 인상을 남긴 크나큰 정인성은 마성의 미성과 비주얼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습니다.



정인성은 "데뷔 때부터 정말로 나가고 싶었던 프로그램에 생일 당일 섭외 전화를 받아 너무 행복했다. 촬영 내내 힘든 것도 불편한 것도 모르고 정말 즐겁게 즐기면서 촬영했다"며 "즐거웠던 추억을 만들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린다. 다음에 또 불러주시면 그땐 가왕석을 노릴 수 있는 괴물 같은 보컬이 되어 다시 돌아오겠다"며 자신의 바램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정인성은 모창 개인기부터 섹시 댄스까지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루이 암스트롱을 모창하여 원곡보다 더 감미로운 목소리로 듣는 여심을 절로 빠져들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그룹 크나큰의 메인 보컬로 1년 반의 공백기를 갖고 힘든 시간을 겪기도 했던 정인성은 "'가수를 그만해야 하나' 고민도 많이 했는데 멤버들이 같이 '우리 끝까지 해보자'고 힘을 모아 이번에 새 앨범이 나왔다"라며 강한 의지를 불태우자 팬들의 열렬한 응원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알리의 '지우개'로 솔로곡을 선보이며 얼굴을 공개한 정인성은 매력적인 보이스 못지않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았을 뿐만 아니라 MC 김성주는 "정말 노래를 잘하신다. 그런데 대진운이 안 좋았다. 1라운드에서 떨어지기 아쉬운 실력"이라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발느린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남 김완선  (0) 2019.08.13
정소민 첫 예능 도전  (0) 2019.08.13
크나큰 정인성 가왕  (0) 2019.08.12
이효리 비키니 자태  (0) 2019.08.11
이태선 호텔 델루나  (0) 2019.08.11
박효신 공식입장  (0) 2019.08.11

+ Recent posts